[사진=피자헛]
[사진=피자헛]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한국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16개 매장에서 1인 피자 2종, 빠네 파스타 4종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1인 피자 신메뉴는 스위스 명품 라클렛 치즈와 달콤한 고구마가 어우러진 ‘라끌렛 고구마 피자’와 소고기 토핑을 풍성하게 담은 ‘더블 비프 피자’ 2종으로, 혼자서 먹기 알맞은 8인치 크기를 합리적인 5000원 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빠네 파스타 신메뉴는 스테이크 토마토, 쉬림프 토마토, 까르보나라, 매콤 로제 치킨 등 4종을 8000원 대로 제공한다.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시원한 디저트 메뉴로 빙수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팥 본연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팥빙수와 열대 과일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망고빙수를 여름 시즌 내 한정 판매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1인 피자의 인기가 높아지고, 코로나19로 인해 각자 메뉴를 즐기려 하는 트렌드가 겹쳐지면서 소비자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