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헌욱 사장(가운데)이 임직원들과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시공사]

[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4일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과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이행을 위한 공동캠페인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온라인 SNS 게시물의 해시태그(#코로나19 극복 #안전한 대한민국 #의료진 #자원봉사자 #덕분에 챌린지)를 통해서 의료진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를 뜻하는 수어동작 등을 더욱 의미 있게 알리고 있다.

이헌욱 사장은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다시금 감사드린다”며 “공사 임직원들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에는 음압격리병실 시설 긴급 지원, 농산물 구입 및 성금 모금 등 사회공헌에 힘쓰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반기 재정조기 집행, 공사·용역·물품에 대한 조기 발주 등 공사의 사회적 책무 이행에 적극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