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11개 공식 지점에서 이색 라이딩 행사 '2020 미션 투어'를 동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2020 미션 투어의 키워드는 여권 형태의 ‘미션 북’이다. 참가자는 오는 8일까지 할리데이비슨 공식 웹사이트 내 링크를 통해 ‘미션 북’을 신청 후, 지정한 지점에서 책자 수령 후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책자에 명기된 11개의 미션을 전국 11개의 지점에 방문해 수행할 수 있다. 단계별 배정된 미션을 수행한 후 지점의 스탬프를 찍어야 해당 미션이 완료된다.

4번째 미션 완료 시 5만원 상당의 상품교환권, 7번째 미션 완료 시 상품교환권(5만원 상당), 11개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상품교환권(20만원 상당)과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 및 완주 패키지가 제공된다. 미션 완주 패키지에는 여권 케이스, 스티커 2종, 러기지 택, 그리고 완주 인증서가 포함된다.

이번 2020 미션 투어를 통해 획득한 상품교환권은 할리데이비슨 정식 의류 및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다. 타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수령 지점과 관계 없이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 어디서든 사용 가능할 수 있다. 사용 기한은 오는 7월 18일까지다.

[사진=할리데이비슨코리아]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