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대한건축사협회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회장 김성원)는 2일 (재)오산교육재단장학금과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금을 각각 500만원씩 총 1000만원을 오산시(시장 곽상욱)에 기탁했다.

[사진=오산시]
[사진=오산시]

이날 기탁식에는 곽상욱 오산시장과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 김성원 회장, 유기성 부회장, 김선익 부회장, 이석규 자문위원, 송수호 총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오산교육재단 장학금과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이웃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성원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 회장은 “지역인재 양성과 지소득층 후원에 참여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협회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곽상욱 오산시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오산․화성지역건축사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