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진어묵]
[사진=삼진어묵]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삼진어묵은 부산역 주변 2개 지점, 부산역광장점과 부산역라마다점을 관광객을 위한 공간으로 새 단장 했다고 2일 밝혔다.

부산 지역 관문인 부산역 주변 2개의 점포를 운영 중인 삼진어묵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해외여행보다는 국내의 안전한 여행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해 부산역을 중심으로 양 옆으로 위치한 점포 2개를 ‘여행객을 위한 공간’으로 리뉴얼했다.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은 어묵베이커리를 중심으로 트래블라운지(가칭), 택배 코너, 그리고 여행자들이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캐리어존(캐리어 보관 서비스)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트래블라운지는 비즈니스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 와이파이 존과 동시에 PC 사용, 독서를 위한 책과 잡지를 마련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은 KTX·SRT 이용 여행객을 대상으로 6월부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스페셜티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역 좌측, 부산역광장점과 마주보고 있는 삼진어묵 부산역라마다점은 부산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앞 라마다앙코르 호텔 1층에 위치해 있다.

부산역라마다점은 기존의 어묵베이커리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전용 제품들과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매장으로, 이 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리얼치즈브레뎅, △크리스피 크로캣, △어묵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를 출시했다.

정성우 삼진어묵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위축된 관광업계를 살리기 위해 정부에서 추진하는 국내여행 소비 촉진 캠페인과 할인 행사·관광상품권 지급 추진으로 올여름은 특히 국내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부산을 오가는 많은 분들이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쉼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