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상면주가]
[사진=배상면주가]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 포천LB가 네이버 커머스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아띠’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배상면주가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 증가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 

해당 라이브는 3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모바일 쇼핑탭 셀렉티브에서 1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띠는 로켓발사주 콘셉트로 만들어진 천연 강스파클링 막걸리다. 

포천쌀의 자연 발효로 생기는 천연 스파클링의 강한 청량감이 일품이다.

또한 450ml의 소용량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 6%로 가볍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다. 아띠는 친한 친구라는 순우리말로 알려져 있다.

3일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신제품 아띠와 느린마을막걸리, 느린마을소주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 제품을 선보이며, 아띠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아울러 라이브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느린마을 산사원 입장권을 증정한다.

배상면주가 포천LB 마케팅팀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환경에 적응하고자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각종 파티나 모임에서 세레모니 막걸리로 제격이다. 올 여름 청량감이 돋보이는 아띠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