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2일 관내 상하수도 관련 기업 27개소에서 코로나19 극복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5500만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주시]
[사진=남양주시]

이날 전달식은 조광한 시장, 최기식 ㈜도화엔지니어링 부사장, 오규석 ㈜오성건설 대표, 문창헌 ㈜수진건설 대표, 김기홍 ㈜삼안 감리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광한 시장은 “많은 기업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것에 깊은 감사드리고, 정성으로 모은 기부금은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한 스마트기기 지원 등에 활용하겠다”고 밝히며, “남양주시도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사태 안정화로 관내 기업들이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부에 참여한 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기업들도 피해를 입고 있으나, 더 큰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돕는데 동참하고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관련 기업들이 십시일반 후원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후원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관내 감염 취약계층 지원 사업과 온라인 취약계층 스마트기기 지원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