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 국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2일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이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한국주택금융(HF)공사는 이정환 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해 의료진과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 방역당국과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이정환 사장은 신정식 남부발전(주) 사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그는 “앞으로 HF공사는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우리는 희망이라는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사장은 “개나리의 꽃말이 바로 희망이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비롯한 모든 국민에게 개나리꽃처럼 밝은 희망의 홀씨가 전해지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HF공사는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결식아동·장애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품 및 ‘HF 드림카’를 지원하고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힘을 더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