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6월 1일부터 7월 10일까지 2020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코칭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 △경영학과, 글로벌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소프트웨어융합전공, 글로벌개발협력전공, 커리어코칭전공(신설), 국방융합관리전공(신설), 온라인커머스전공(신설) △컴퓨터공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신설)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웹·문예창작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 실용음악과, 음악치료학과(신설) 등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4개 학과(전공)에서 이뤄진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편입학의 경우 과거 자신이 다녔던 대학의 전공과 관계없이 학과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후기 모집에서는 전문대 졸업학력 이상을 가진 많은 직장인들이 편입학 지원을 할 것으로 학교 측은 예상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는 특별히 사회 트렌드 변화에 부응하는 신설학과 및 융합전공 트랙 추가로 학생 수요와 미래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 육성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기계제어공학과, 음악치료학과 신설과 더불어 미래인재융합학부에 기존의 글로벌개발협력전공, 소프트웨어융합전공에 새로 신설된 커리어코칭전공, 국방융합관리전공, 온라인커머스전공의 3개 융합전공 트랙을 추가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비대면, 언택트시대에 특화된 최적의 원격교육을 새로운 비전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이들이 서울사이버대의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서 작성은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해 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