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출시했다. 모델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병맥주와 캔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칠성]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가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채널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맥아 100% 맥주인 클라우드를 생맥주처럼 열처리를 안하고 병과 캔에 담았다. 기존 클라우드에 비해 청량감과 신선함을 한층 더 즐길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 출고가는 1047원(500ml 병 기준)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의 산뜻한 청량감과 신선함을 제대로 전달하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생맥주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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