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온라인 직거래시스템 ‘제직증명’ [사진=제이디팜스]
축산물 온라인 직거래시스템 ‘제직증명’ [사진=제이디팜스]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제이디팜스는 제주흑돼지를 직거래로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제직증명’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제직증명은 특허출원한 ‘축산물 온라인 직거래시스템’을 기반으로 소비자 직접 경매방식을 채택해 최적의 품질과 가격을 실현하는 브랜드이다.

당일 도축한 제주흑돼지를 경매가 기준으로 소비자에게 공동구매방식으로 연결시켜주고, 소비자가 원하는 중량과 포장으로 제주에서 직배송해 준다. 

한편 제이디팜스는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제주 토종기업으로, 올해 제주스타기업에 선정된 유망 중소기업이다.  

또 지난해 10t 이상의 돼지고기를 지역소외계층에 기부한 것에 이어 올해도 제주 전지역 양로원과 복지관에 기부를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등 지역사회 기여에도 앞장서고 있다.

고도호 제이디팜스 대표는 “제직증명은 소비자가 제주흑돼지를 가장 저렴하고 신선하게, 가장 빠르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다”라며 “앞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늘리도록 상품 개발에 매진하고, 제직증명을 통하여 유통 부조리를 개선해 최근 어려움에 처한 제주 축산농가 소득증대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