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6월을 맞아 소비심리 촉진과 생활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6월 한달간 전국 점포에서 5000원 이상(담배, 주류, 서비스상품 제외) 구매 고객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2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용 방법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고른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 적립 바코드를 제시한 다음 상품 결제를 하면 세븐앱으로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상품권은 인당 1일 1회에 한해 지급되며, 사용기한은 7월 한 달이다.

또 내달 5일부터 11일까지(7일간) 짜파게티, 너구리, 스낵면, 불닭볶음면 등 베스트 봉지면(번들) 9종에 대해 10% 할인 판매한다.

개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해 6월 한달 롯데제과 인기과자 6종(빼빼로, ABC초코쿠키, 빈츠, 카쿠볼 등)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 적립과 함께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DJI레이싱드론(1명)’, ‘레고포르쉐911RSR(3명)’ 등 경품을 총 314명에게 지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역농가돕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모바일앱에서 판매했던 ‘무안 햇양파 2.5kg(5100원)’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추가 선보이며, 이달 말까지 NH농협카드나 BC카드로 결제시 4080원에 판매한다. 도시락 메뉴 2종(전통비빔밥, 김치볶음밥)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김영혁 세븐일레븐 디지털혁신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경제 부담을 낮추고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