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주술사’,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주술사’는 원거리 전투 직업으로 특수 무공 시전 시 ‘마령’을 소환해 캐릭터와 협공을 펼치고, 연속 광역 공격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는 1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1인 던전으로 총 100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4주에 걸쳐 순차 오픈한다. 던전 공략 시 지급되는 주화를 모아 상점에서 ‘금단의 수호령 소환권’, ‘이벤트 모자 도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한 아이템을 이용해 ‘이벤트 전설 수호령’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이벤트도 다양하게 연다. 먼저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장신구 8세트’를 지급하며, 7월 말까지 진행하는 28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빛나는 영웅 무기 상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 매일 다른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 영웅 무기함, 영웅 장신구함, 초고속 성장 지원 상자 등을 증정하는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와 호수’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는 ‘하와 호수 정복 미션’, ‘호수의 구원자’ 등이 진행되며, 참여 시 영웅 수호신령 선택상자, 빛나는 영웅 장비, 영웅 보석함, 이벤트 영웅 무기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