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파트멘터리]
[사진=아파트멘터리]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아파트멘터리는 지난 4월 국제 품질경영시스템(ISO9001)과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아파트멘터리가 취득한 ‘ISO 9001’ 인증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직접 개발·제조하면서 철저한 고객 관리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에게 주어진다. 아파트멘터리는 올해까지 아파트 리모델링 누적 시공 300건을 달성하며 직접 시공에 대한 성과와 고객 신뢰를 확보한 결과 품질경영관련 인증을 획득했다.

‘ISO 14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환경경영체제와 관련한 주요 국제규격으로 표준에 맞는 조직, 계획, 절차 등 효율적인 체제를 갖추고 환경을 개선하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인증이다. 아파트멘터리는 환경을 생각하는 리빙 기업으로서 각종 자재 및 친환경 제품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3월 아파트멘터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들노트 클럽 (Middle Note Club)은 산림을 훼손하지 않고 우유곽 펄프로 만든 친환경 티슈 라인을 출시한 바 있다. 자주 쓰는 리빙 용품을 새로운 관점에서 관찰하고 새로운 가치를 부여해 소비에 의미를 더했다.

윤소연 아파트멘터리 대표는 “아파트멘터리가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품질을 공인 받음으로써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환경경영에 앞장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