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 전경. [사진=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 전경. [사진=슈피겐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슈피겐코리아는 29일 첫 백화점 매장인 ‘슈피겐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이날 밝혔다.

온라인 유통망 중심으로 성장해 온 슈피겐코리아는 고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슈피겐은 제품 개발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은 선정릉, 가로수길, 엔터식스 안양점에 이은 4번째 매장이다. 백화점이 지닌 프리미엄 유통 채널의 특성을 살리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일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6층에 오픈하게 됐다.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은 구매와 상관없이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이 무료 충전존 등을 이용하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매장 내 슈피겐 IT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 및 추천한다. 또한 필름 구매 고객에게 필름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장을 찾은 고객 모두 휴대폰 살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슈피겐은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에 대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하루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쿠폰이 들어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31일 이후에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