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트(RATT)]
[사진=라트(RATT)]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프리미엄 라탄 전문 브랜드 ‘RATT(라트)’가 홈피크닉에 어울리는 라탄 테이블세트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집안 생활을 유지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라트에서는 장기간 이어진 집콕생활 속에서도 피크닉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홈피크닉 라탄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홈피크닉 라탄 제품은 ‘라트 사모아 라탄 티테이블 세트’와 ‘피렌체 라탄 야외용 테이블 쇼파세트’, ‘아치 원형썬베드’다.

라트 사모아 라탄 티테이블세트는 언제 어디서든 보다 완벽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아이템으로, 사모아 라탄 의자 2개와 사모아 라탄 테이블 1개로 구성돼 있다. 

사모아 세트는 라트의 고급스러운 위빙 방식으로 제작됐다. 라탄의자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전용 방석쿠션을 포함하고 있어 보다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화사하고 깔끔한 티자인의 사모아 세트는 테이블에 강화유리까지 포함해 거실과 같은 실내뿐만 아니라 테라스와 루프탑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피렌체 라탄 야외용 테이블 쇼파세트는 플라스틱 인조라탄으로 제작돼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카페와 리조트, 펜션 등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특히, 루프탑 인테리어용으로 선호도가 높다. 1인용 체어 2개와 2인용 체어 1개, 테이블 1개에 아웃도어 쿠션까지 포함한 구성으로, 편안함 사용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뜨거운 햇살을 피해 편안한 낮잠을 즐길 수 있는 아치 원형썬베드는 뼈대를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야외에 최적화시킨 제품이다. 방석과 지붕, 쿠션에는 발수천을 사용해 물 빠짐을 원활하게 만들었으며, 지붕 바로 밑 소파 아래쪽에 테이블 수납이 가능해 필요에 의해 수납과 사용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썬베드 소파는 반달소파 2개가 합쳐진 것으로, 분리 사용이 가능해 여러 명이 한 번에 사용하기 용이하다. 아치 원형썬베드는 지붕 있는 반달소파 1개(방석 1개), 지붕 없는 반달소파 1개(방석 1개), 테이블 1개, 큰 쿠션 4개, 작은 쿠션 3개로 구성됐다.

㈜모던미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라탄 전문 브랜드 ‘RATT(라트)’는 감성적인 자연주의 인테리어가 각광받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내추럴한 무드의 모던하고 트렌디한 라탄 소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실내 및 야외에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다양한 인조라탄 제품들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라탄소재 소품들도 제작 출시해 인테리어의 유행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라트 관계자는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갈 수 없는 요즘, 라트에서 준비한 라탄 테이블세트로 홈피크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라탄 테이블세트들은 테라스 인테리어와 카페 인테리어에도 적합해, 감성 인테리어에 맞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