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와 유니폼, 퀘스트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베타 레이 빌’, ‘파일라-벨’, ‘다크호크’, ‘노바 (리처드 라이더)’, ‘글래디에이터’ 등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 5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 ‘스타 로드’의 ‘그라운디드’, ‘퍼니셔’의 ‘코스믹 고스트 라이더’ 등 이용자가 수집할 수 있는 새로운 유니폼도 선보였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테마로 한 새로운 에픽 퀘스트도 플레이할 수 있다. ‘스타 로드와 새로운 가디언즈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중심으로 한 일련의 미션으로, 이용자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스타 로드’, ‘베타 레이 빌’을 훈련시키고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 로드’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 ‘베타 레이 빌’과 ‘파일라-벨’, ‘다크호크’, ‘노바 (리처드 라이더)’, ‘글래디에이터’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베타 레이 빌’은 잠재력 각성을 통해 새로운 각성 스킬 획득도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