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인단기’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을 위해 EBS와 제휴한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1차와 2차 교재를 각각 출간했다.

이번 신간은 최신 7개년(제24회-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를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회차별로 구성해 빈출 유형을 파악하고 실전에 보다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방대한 기출문제의 효율적 학습과 시간 절약에 중점을 두고 제작돼 출제 경향의 흐름과 변화를 파악하는 데 용이하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문제와 해설을 분리하고 해설편에 문제를 한번 더 수록함으로써 회독수를 늘리는 동시에 해설편만으로도 가볍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최신 개정 법령을 반영하고 정답뿐만 아니라 오답에 대해서도 자세한 해설을 수록했으며, 중요 부분은 강조 표시해 핵심 정리 및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2020 EBS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은 온라인 서점 예스24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공인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