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을 지닌 티셔츠에 멀티 마스크의 기능을 더한 ‘마스크넥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레드페이스]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레드페이스는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을 지닌 티셔츠에 멀티 마스크의 기능을 더한 ‘마스크넥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레드페이스에서 출시한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핑크 색상. [사진=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에서 출시한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핑크 색상. [사진=레드페이스]

마스크넥 티셔츠는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와 △UV 크리스탈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2종으로 출시된다.

티셔츠 2종 모두 목깃 부분에 멀티 마스크가 부착돼 야외 활동 시 필요에 따라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목과 얼굴을 가릴 수 있다. 또 긴 소매 스타일로 자외선 및 흙먼지, 꽃가루, 해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티셔츠는 아미드계 원사로 영구적인 냉감 기능을 갖춘 아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무더운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다. 신축성도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여름철 아웃도어 코디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민트, 오렌지, 핑크, 네이비 색상이 있다. 특히 핑크 색상은 큰 꽃무늬 패턴으로 여름철 아웃도어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UV 크리스탈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잔잔한 꽃무늬 패턴이 적용된 핑크, 세피아, 스카이 3가지 색상이 있다. 슬림핏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애슬레저 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가격은 동일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단시간 야외 활동 시에도 쉽게 그을리거나 불쾌지수가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과 더위를 잡아주는 기능성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여름철 레드페이스 마스크넥 티셔츠를 착용해 흙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롭고 시원한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