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쿡에서 '스킨포장'기법으로 출시한 통마늘알리오올리오. [사진=GS]
심플리쿡에서 '스킨포장'기법으로 출시한 통마늘알리오올리오. [사진=GS]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심플리쿡이 ‘스킨포장’ 기법이 적용된 꾸떡꾸떡크림우동, 통마늘알리오올리오 2종을 GS25에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킨포장은 폴리에틸렌(PE)소재의 투명필름이 제품 내용물과 용기에 피부처럼 진공 밀착된 포장형태를 말한다. 유통과정이나 점포보관 시 흔들림으로 인한 상품의 변형을 최소화한다.

제품을 전자레인지에 용기째 조리한 후 필름만 떼어내면 간편하고 보기 좋게 세팅 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제품의 수분감이 보존되고 식감 및 풍미도 한층 강화된다.

꾸떡꾸떡크림우동은 밀을 별도로 개발한 전용우동면을 사용해서 쫀득한 식감을 강화했다. 슬라이스 치즈의 고소함과 흑후추의 매콤함이 크림소스와 어우러진다. 가격은 3900원.

통마늘알리오올리오는 일반 파스타면보다 넓은 푸실리면을 사용했다. 동그란 모양의 카나디언햄과 통마늘 튀김, 블랙 올리브를 토핑해 풍미를 더한다. 가격은 동일하다.

김지수 GS리테일 심플리쿡팀 담당자는 “기존 냉동제품이나 신선제품 위주로 운영되던 스킨포장 기술을 심플리쿡의 냉장면에 도입함에 따라 냉장 면류의 퀄리티가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에도 심플리쿡은 다양한 신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적용하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