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서울미디어그룹(대표 방두철)이 26일 포천시(시장 박윤국) 시립공공도서관인 포천시립중앙도서관에 도서 500여 권을 기증했다.

이번 기증은 서울미디어그룹의 「독서신문」 창간 50주년을 기념해 이뤄졌다. 기증 도서들은 포천시립도서관 및 포천시 내에 작은도서관 등에 비치돼 시민들의 독서문화증진을 위해 활용된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좋은 책을 기증해 주신 서울미디어그룹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책 읽는 문화도시 포천과 포천시민의 독서문화 함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두철 서울미디어그룹 대표이사는 "올해 창사 50주년을 기념해 책 읽는 도시 포천에 도서를 기증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울미디어그룹도 지속적인 ‘책 읽는 대한민국’ 캠페인을 통해 ‘문화국가 문화국민’을 이룩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970년 창간해 올해로 50주년을 맞는 〈독서신문〉을 비롯해 〈이뉴스투데이〉, 〈에이원뉴스〉, 〈이뉴스 TV〉 등 9개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는 서울미디어그룹은 전 국민 독서캠페인 ‘책 읽는 대한민국’을 전개하며 도서기증이 필요한 사회단체, 군부대, 도서관 등에 도서를 기증하는 등 책 읽기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