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광명몰 조감도. [사진=롯데쇼핑]
롯데 광명몰 조감도. [사진=롯데쇼핑]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이 오는 29일 롯데몰 광명점으로 전환해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롯데몰 광명점은 보다 트렌디한 브랜드를 추가했다. 골프스튜디오, 미술품 렌탈샵 등 고객 체류 시간을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더해 경쟁력을 강화한 복합 쇼핑 문화 공간으로 거듭난다.

롯데 프리미엄아웃렛 광명점은 작년부터 복합 쇼핑몰 전환을 대비한 준비 작업을 거쳤다. 작년 1월에는 펫토탈샵, 골프스튜디오 같은 광명점에 신규 입점하는 콘텐츠와 연계한 수업이 가능한 문화센터 시설을 오픈했다.

이어 작년 7월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펫카페와 놀이 공간인 펫파크를 결합한 펫토탈샵 미밍코를 입점시켜 광명시에 거주하는 펫족을 성공적으로 유입시켰다.

2030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맛집을 입점시키는데도 공을 들였다.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로 SNS에서 유명세를 탄 ‘퍼블리크’와 도곡동 유명 브런치 카페 ‘플레어비’가 입점했다.

골프를 즐기는 중장년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한 체험형 집객 콘텐츠도 선보였다. 이번달 실내 골프 스튜디오인 QED 골프 아카데미를 열었다. 이 스튜디오는 프라이빗 레슨룸, 샤워룸, 락커룸,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광명몰 오픈 당일에는 미술품 렌탈샵인 갤러리K가 문을 연다. 28명 작가의 미술품을 판매하고 렌탈하는 공간이다. 갤러리K 오픈 당일에는 오만철 작가가 도자 예술과 회화를 접목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서용석 롯데몰 광명점장은 “광명몰은 펫토탈샵, 골프 스튜디오, 미술품 렌탈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입점시키는데 성공했다”며 “롯데 광명몰은 프리미엄 아울렛의 실속있는 가격은 유지하면서 트렌디한 브랜드와 차별화된 집객 콘텐츠를 갖춘 복합 쇼핑 문화 공간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