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국제대학교]
[사진=국제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국제대학교(총장 김방) 대학일자리센터가 최근 코로나19 전염병 확산 여파로 인해 진로설정 및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재학생과 졸업생을 위해 온라인 진로취업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주관으로 신입생 진로설정 및 취업을 앞둔 교내 졸업예정자들의 상시적 역량 향상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전공별 트랙 특징과 주요 진출처에 대한 안내와 함께 이력서 작성법 및 면접 준비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진로취업특강은 학내 취업전산망을 통해 재학생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학교에 따르면, 5월 11일 서비스 개시 이후 100여 명의 재학생이 이수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황해룡 대학일자리센터 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대학 내 진로취업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이 어려운 현실에서 온라인 동영상 강좌운영을 통한 진로취업 정보제공은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재학생들의 안전과 편의를 기반으로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