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쉐보레는 당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정 결과는 KSQI 평가를 통해 나왔다. 고객 콜센터 부문에서는 총 275개 국내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등 항목을 종합 평가한 것으로 전해진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특히 맞이 인사, 발음 정확성,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응대 신속성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았다.

쉐보레에 따르면 쉐보레 고객센터는 상담 경력 3년 이상 상담사가 65% 이상을 차지한다. 빅데이터 분석으로 수준 높은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 전화 상담은 물론, 카카오톡, 화상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마이링크, 내비게이션, 오디오 등 인포테인먼트 사용법에 대한 영상 설명을 담은 ‘등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고객의 제품품질 불만을 24시간 이내에 해결하기 위해 ‘I CARE’ 전담 조직도 구성했다.

[사진=쉐보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