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이달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무상 점검 이벤트 ‘2020 섬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캐딜락이 이달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무상 점검 이벤트 ‘2020 서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캐딜락]

[이뉴스투데이 전종보 기자] 캐딜락은 이달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무상 점검 이벤트 ‘2020 서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딜락에 따르면, 서비스 대상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 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이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상 점검 서비스 고객 전원에게 차량 실내 항균·탈취 서비스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장거리 이용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과 공식 홈페이지,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