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이 출시한 헬로크림 셀프 염색약 6종. [사진=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출시한 헬로크림 셀프 염색약 6종.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미쟝센이 퍼스널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을 내추럴·애쉬 계열 컬러로 구성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퍼스널컬러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헬로크림은 쿨톤 3종 △쿨블랙 △쿨브라운 △쿨애쉬, 웜톤 2종 △웜브라운 △웜코랄, 뉴트럴톤 1종 △뮤트브라운으로 총 6종이다. 블랙부터 브라운 색상까지 개인 피부 톤에 맞춘 맞춤형 컬러들로 구성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과 다른 신 제형 젤크림을 사용했다. 젤크림은 모발에 쉽게 발리고 흘러내림 없이 밀착돼 셀프 염색에 편리하다. 또 듀얼 빗 캡 용기를 적용하여 빗으로 떠 바를 필요 없이 빗 캡 용기 그대로 빗질하듯 쉽게 염색할 수 있다.

또 콩과 쌀에서 추출한 미세단백질 및 제주산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를 담았다. 미세단백질이 모발 깊숙이 흡수해 염색 후 머릿결 손상을 감소시킨다.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 성분은 영양을 공급하여 머릿결을 부드럽게 한다.

동봉된 랩핑 앰플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물 빠짐 없는 컬러를 지속할 수 있게 돕는다. 랩핑 앰플은 빗 캡 용기에 섞어 사용하면 된다.

미쟝센 관계자는 “퍼스널컬러는 화장 및 옷을 고를 때 고려하는 중요한 부분"이라며 "얼굴과 가까이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헤어도 퍼스널컬러에 맞춰 스타일링 하고 오랫동안 정착가능한 맞춤형 컬러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