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창간 15주년 축하 메시지

국민의 경제 나침반 이뉴스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35만 세종시민과 함께 축하합니다.

올봄은 코로나19로 어느 해보다 어렵고 힘들었습니다. 오랜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국민이 지치고, 경제는 활력을 잃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국민들은 역경과 고난에 굴하지 않고 당당히 맞섰습니다. 온 국민이 똘똘 뭉쳐 세계에서 유례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위기를 이겨냈습니다.

이뉴스투데이는 따스한 시선과 정확한 보도로 코로나19에 지친 우리 국민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었습니다. 한 치 앞을 예단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에도 새로운 도전의 길을 제시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뉴스투데이는 수도권과 지방이 골고루 잘사는 대한민국 건설이라는 세종시의 꿈을 완성하는데도 큰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그동안 시정과 지역의 동반자로 시민의 여론을 모으고 시민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써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대한민국이 포스트코로나 시대 국제질서를 주도하고, 시민주권 특별자치시 행정수도 세종의 꿈이 완성될 수 있도록 이뉴스투데이의 조언과 격려, 응원을 기대합니다.

더불어 이뉴스투데이 임직원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들 모두 건승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5월 25일

세종특별자치시장 이 춘 희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