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창간 15주년 축사

“세종시 3법 통과를 위한 여정에 함께 해주길”

반갑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의장 서금택입니다.

‘오늘을 읽고 내일을 준비하는’언론으로 시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해온 이뉴스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축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의회는 집행부와 중지를 모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현 상황을 재난에 준하는 상황으로 인식하고 코로나19 대응과 방역, 경제적 지원, 예산 확보 등에 적극 협조하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범정부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는‘생활 속 거리두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지난 역사가 증명했듯, 서로 믿고 힘을 모으면 이 위기도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서 남은 임기 동안에도 이른 바 ‘세종시 3법’인 ‘세종시 특별법’과 ‘국회법 개정안’, ‘행복도시법’이 통과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이뉴스투데이가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이 여정에 함께 해준다면, 큰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사람은 스스로 믿는 대로 된다’는 명언이 있습니다.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믿음과 세종시를 행정수도로 완성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세종시의 주요 현안들을 치열하게 고민하고 해결해나간다면, 세종시의 미래는 우리가 생각한 대로 변화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뉴스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5월 25일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서금택 의장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