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이 프리미엄 치킨 2종을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이 프리미엄 치킨 2종을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는 여름철 피크닉 또는 홈파티에 추천할만한 이색 보양식으로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치킨 2종을 6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웨스턴 스타일 로스트 치킨 중화풍 갈릭 샤오기 치킨 2종이다. 편리하고 빠른 구매를 돕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적용했다.

로스트 치킨은 특허 출원한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조리 후 오븐에 구워 부드러운 육질과 식감을 자랑한다. 추가로 제공되는 네 종류 치즈와 시금치로 속을 채운 콰트로 치즈 닭가슴살은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다. 발사믹 식초로 졸인 버섯, 밤과 함께 구성된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갈릭 샤오기 치킨은 차갑게 먹는 중식 스타일 이색 치킨이다.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채소볶음과 양상추 쌈이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다.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삶고 기름에 튀기고 증기로 찐 후 식혀서 소스에 재우는 과정을 거쳐 부드럽고 차갑게 완성한다.

프리미엄 치킨 2종은 이틀 전 예약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프리미엄 치킨 4만9000원, 프리미엄 치킨&시그니처 수제맥주(500ml, 2캔) 세트 6만원이다.

김재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총주방장은 “작년 여름, 호텔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치킨의 7~8월 준비 수량이 완판됐었다”며 “올해는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3개월간 메뉴 개발을 거쳐 선택의 폭을 넓혔고 한 달 이른 판매를 시작하는 만큼 여름철 피크닉이나 홈파티를 위한 상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