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창간 15주년 축사

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 최교진

나뭇잎은 초록빛으로 싱그럽고 형형색색 온갖 꽃들이 아름다움을 뽐내는 계절 5월에 이뉴스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우리 세종 교육가족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뉴스투데이는 독서신문을 모태로 하여 지난 2005년에 창간되어 경제, 산업, 금융을 아우르는 전문매체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다져왔습니다.

또한, 정치, 사회, 교육, 문화, 예술 전반에 걸친 뉴스를 전달하면서 중앙과 지역의 정보를 함께 아우르며 국민 교양지로서 독자들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교육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배움을 즐기며 온 마을이 학교인 학습도시 세종을 만드는데 큰 힘을 보태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하며 객관적인 시각에서 균형을 잃지 않는 언론으로 걸어가길 바라며, 세종시민에게 희망과 비전을 전하는 세종의 행복알리미로써 사랑받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세종교육도 다가오는 2030년 도시완성을 앞두고 교육특별자치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 길에 이뉴스투데이가 세종교육의 발전을 위해 올바른 대안을 제시하고 건전한 사회 여론을 조성할 수 있는 동반자로서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거듭 이뉴스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20년 5월 25일

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 최 교 진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