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온코리아]
[사진=라이온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라이온코리아가 25일부터 일주일간 브랜드스토어 구매 건수와 동일한 수량 아이깨끗해 제품을 아동복지시설에 지원하는 ‘1+1 착한기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오는 31일 실시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아이들 위생 지원을 위한 1+1 착한기부 행사로 기획했다. 25~31일 브랜드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총 구매 건수만큼 아이깨끗해 손세정제와 손소독제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서울·대구·부산·울산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한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판 제품으로는 이달 초 출시한 냉감테라피 쿨링시트 2종을 50%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이깨끗해’ 핸드워시와 휴대용 손 소독제, 착색된 치아 관리를 위한 ‘작트’ 치약·칫솔, 더 강력해진 때가 쏙 비트 신제품 ‘비트 스트롱세븐’, 프리미엄 주방세제 ‘티가든’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개인위생 관리가 필수인 만큼 다양한 위생용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등교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이 가장 중요시되는 시점에 위생용품 지원을 필요로 하는 아동시설에 대한 기부 행사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