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사진=롯데쇼핑]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사진=롯데쇼핑]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아울렛이 29일부터 10일간 ‘롯데아울렛 메가세일’ 행사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아울렛 메가세일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이벤트로 200사가 참여한다. 프리미엄아울렛과 아울렛이 기존 할인가에 최대 3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 타미힐피거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 점포별 대표 행사로 이천점에서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빈폴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20일부터 31일까지 아디다스 이월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서울역점에서는 서울역사 2층 보행광장에서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사랑의 바자’가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다이나핏 등 인기 브랜드 특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렛 광교점에서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타미힐피거 아동상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아동 여름 의류 및 모자, 샌들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고양터미널점에서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스케쳐스 창고 대공개’ 행사가 진행된다. 여름 샌들·슈즈 및 반팔 티셔츠, 반바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구리점에서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신성통상 그룹전’ 행사가 진행된다. 앤드지, 올젠, 리버스지오지아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광주월드컵점과 군산점에서는 6월 3~7일 해외명품대전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카드사별 사은행사와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제휴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구간별로 5% 상당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