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16개 채널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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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NM, 16개 채널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 전개
코로나19 사태 속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 위한 내용
  • 여용준 기자
  • 승인 2020.05.22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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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CJ ENM]
[사진=CJ ENM]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CJ ENM이 tvN, 엠넷, OCN등 자사가 보유한 16개 채널의 방송 화면을 통해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22일 CJ ENM에 따르면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은 방송 화면 상단에 항상 노출되는 채널 로고를 변형해 생활 속 거리두기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기존 채널 로고의 알파벳 간격이 서로 자연스럽게 벌어지는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착한_거리두기' 문구가 노출되는 방식이다.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이 캠페인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24시간 화면으로 보이는 채널 로고에 변형을 준 것이 특징이다.

CJ ENM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친숙한 채널 로고 모양의 변화를 통해 자칫 간과하기 쉬운 생활 속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라고 캠페인의 의미를 설명했다. 

CJ ENM의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은 다음 달 중순까지 진행된다.

한편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자사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거리두기 캠페인은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서도 선보인 바 있다. 맥도날드, 코카콜라 등도 전 세계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에 따른 일상 속 방역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자사 로고의 모양을 바꾼 형태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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