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임닭과 손잡고 ‘월간 닭가슴살’ 출시
상태바
11번가, 아임닭과 손잡고 ‘월간 닭가슴살’ 출시
한 달치 식단관리 걱정 없는 월간 닭가슴살… 정가보다 최대 30% 저렴
  • 신하연 기자
  • 승인 2020.05.2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서울 서초구 ㈜와이즈유엑스글로벌 본사에서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사진 왼쪽)과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김유진 상무이사(사진 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11번가]
21일 와이즈유엑스글로벌 본사에서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사진 왼쪽)과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김유진 상무이사(사진 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11번가가 아임닭, 아임웰과 함께 온라인 헬스푸드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임닭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웰은 건강 간편식 브랜드다. 11번가가 집계하는 올해 인기상품랭크에 수년간 상위 1~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11번가는 다음달 11일부터 ‘월간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하루 한 끼 단백질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한 달치 닭가슴살(4주, 28개)을 담은 패키지다. 다양한 종류 닭가슴살을 골고루 구성했다.

기존에 제공하던 월간 도시락도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7종 도시락으로 구성한 아임웰 ‘월간 도시락’은 4세트 구매 시 한 달 분량이며 개별 구매보다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임현동 11번가 마트 담당은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단백질식단 등 연관 카테고리와 공동마케팅을 통한 시즌 프로모션, 기획상품 등을 선보여 온라인 헬스푸드 시장을 주도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