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사진=GS]
GS프레시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사진=GS]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GS프레시가 네이버쇼핑 푸드윈도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푸드윈도는 실시간 인터넷 방송과 쇼핑을 결합한 채널이다. 최근 확산된 ‘언택트' 소비문화 확산에 따라 기획됐다.

고객은 실시간으로 영상을 시청하면서 채팅 문의가 가능하다. 간단한 화면 터치만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로 GS프레시는 22일 당일에 도정한 ‘밥값하는쌀’ 20kg를 1000포 한정수량 판매한다. 정상가 5만9800원인 제품을 약 25% 할인해 4만4800원에 판매한다.

또 GS프레시 스토어찜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GS프레시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 확산추세에 맞춰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도입하며 급격히 변화하는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