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픽게임즈]
[사진=에픽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6) 스탠다드 에디션’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4주간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 첫 번째로 록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을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배포했으며, 금주에는 문명 6가 28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문명6는 전설적인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석기 시대부터 정보화 시대에 걸쳐 세계를 주름잡는 문명의 지배자가 되기 위해 제국을 건설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클레오파트라를 비롯한 20명의 역사 속 지도자들 중 한 명을 선택해 다른 위대한 지도자들에 맞서 영토를 확장하고, 외교관계를 조율하며, 문화를 발전시켜 오래도록 지속될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해야 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에는 몬테수마 1세를 플레이할 수 있는 아즈텍 문명팩이 포함돼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주 GTA 5 프리미엄 에디션 무료 제공에 보내주신 전 세계적인 관심과 특히 우리나라 게이머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GTA 5로 드렸던 즐거운 충격을 이어나가기 위해, 이번엔 문명6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하니 꼭 다운로드받으셔서 평생 소장하시고,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29일 공개될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