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 대상 손익관리법 주제로 온라인 ‘요기요클래스’ 개최
상태바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 대상 손익관리법 주제로 온라인 ‘요기요클래스’ 개최
  • 김보연 기자
  • 승인 2020.05.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레스토랑 파트너를 대상으로 손익관리법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는 온라인 ‘요기요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요기요클래스는 요기요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상생 정기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5월에 진행되는 요기요클래스는 얼마에 팔아 어느 정도 수익을 남겨야 하는지 아리송했던 사장님을 위해 손익관리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 구성됐다.

요식업 전문가 박진우 외식경영학 박사가 손익개념부터 손익계산, 수익계산법까지 사장님이라면 꼭 알아야 할 손익관리법에 대한 노하우와 운영 지식을 알려줄 예정이다.

오는 25일(월) 오후 3시부터 2시간 가량 진행되며 △1부는 우리매장 손익계산법 △2부는 우리매장 수익개선법에 대한 교육으로 진행된다.

5월 요기요클래스 수강을 원하는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교육 당일인 25일 오후 1시 30분에 요기요 사장님포털을 통해 안내되는 온라인 생중계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김신명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서비스운영 본부장은 “요기요는 사장님들이 현장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무료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손익관리법 클래스를 통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