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를 대비,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들을 맞는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를 대비,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들을 맞는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은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를 대비,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들을 맞는다고 21일 밝혔다.

24일까지 구매금액의 5%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진행돼 KB국민카드로 당일 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롯데상품권 1만5000·3만·5만원을, 식품관에서 L.pay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갑티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백화점에 입점해 있지않은 10여개의 리빙 관련 브랜드를 초청해 ‘리빙 디자인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브랜드로는 가구브랜드 ‘봄소와’ ‘카레클린트’ ‘꼬떼따블’ ‘코즈니앳홈’과 주방·식기·인테리어소품 브랜드 ‘네이처스’ ‘포커시스’ ‘티리난지’ ‘아티스티나’ ‘쿡라이프’ 등이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각 브랜드별로 구매금액대별 7.5%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또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1만점을 적립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한편 삼성전자에서는 주말 이틀간(23~24일) 웨딩페어를 펼쳐 웨딩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삼성 웨딩포인트를 증정하고 최대 55만원 상당의 웨딩기프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1층 패션잡화 골든듀와 론진매장에서 특별한 혜택을 마련한다.

골든듀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골드바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골든듀 본매장에서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고 백화점 사은행사장에서도 롯데상품권을 추가 증정해 더블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론진에서는 대전점 ‘오픈 3주년 기념 스페셜 위크’를 열고, 24일까지 시계 구매고객에게 5% 특별 할인과 함께 3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론진 트렁크를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