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2기 모집 실시
상태바
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2기 모집 실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5.2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인턴십 프로그램 ‘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의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는 게임 개발 및 사업 등 각 부문별 전문화된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해 참가자들이 차세대 게임 인재로서의 가능성과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컴투스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 달 8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AI개발 등 5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전형을 실시, 6월 말 최종 인턴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8주간 직무중심의 체험형 인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인턴십 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해당 직무의 정식 채용까지 연계될 수 있는 기회가 부여 되며, 이와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는 하반기 공채 모집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우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