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코카-콜라는 올해 25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시상식을 ‘언택트’ 시상으로 대체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수상자로 선정된 선수들은 각자 집과 소속팀 훈련장에서 코카-콜라 트로피를 받았다.

코카-콜라 체육대상은 국내 유일의 아마추어 시상식으로 지난 95년부터 황영조를 시작으로 김연아, 이상화, 장미란 선수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 및 지도자 약 500여 명을 격려해왔다. 

작년까지는 오프라인 시상식을 개최해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를 응원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해왔다.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묵묵히 훈련에 매진하고 있을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시상식을 진행하기로 했다. 

기존 오프라인 시상식 대신 선수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임을 고려해 택배를 통한 개별 시상으로 형태를 변경했다.

이번 25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은 △최우수선수상에 남자 펜싱 사브르 랭킹 1위 오상욱을 비롯해 △우수선수상 조구함(유도)과 강채영(양궁) △우수선수 남자 휠체어 농구대표팀 △우수단체상 남자 7인제 럭비 대표팀 △신인상 장준(태권도), 안세영(배드민턴) △우수지도자상 U-20 월드컵 정정용 전 감독(현 서울 이랜드 감독) △공로상 대한펜싱협회장 최신원 회장 등에게 수여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