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할리스커피가 26일부터 진행되는 2020 여름 2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으로 트렌디한 색감과 보냉 기능을 갖춘 빅 쿨러백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으로 탄생해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빅 쿨러백은 토트백 형태로 단순히 음식을 담는 용도를 넘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특징이다. 

돋보이는 색감과 함께 넉넉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해당 제품은 품목과 무관하게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라이프스타일 잇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각 제품별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6월 9일부터 시작되는 3차 프로모션에서는 ‘멀티 폴딩카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거나 뚜껑을 덮으면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형 제품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매년 여러 트렌디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진행한다”며 “다가오는 2차 프로모션에 참여해 어디서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잇템과 함께 삶의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