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67 방수방진, 4개 마이크 장착한 ‘스카이 핏 엑스액티브’ 출시
상태바
IP67 방수방진, 4개 마이크 장착한 ‘스카이 핏 엑스액티브’ 출시
  • 여용준 기자
  • 승인 2020.05.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 핏 엑스액티브. [사진=착한텔레콤]
스카이 핏 엑스액티브. [사진=착한텔레콤]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IP67 방수방진과 4개의 마이크를 탑재한 스카이의 새로운 무선이어폰 ‘스카이 핏 엑스액티브(SKY Fit X Active)’가 19일 출시됐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스카이 핏 엑스’가 누적 5만대 이상 판매된 바 있다. 스카이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는 착한텔레콤은 스카이 핏 엑스액티브를 통해 중저가 시장에서 중국산 브랜드와 가성비 경쟁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스카이 핏 엑스 액티브는 블루투스 5.0 기반의 퀄컴칩(QCC3020)을 탑재해 aptX 하이파이 코덱을 지원하며 cVc 노이즈 감소 기술을 적용한 4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통화음질을 개선했다. 

‘완전방수’ 수준의 IP67 방수방진으로 여름철 야외활동이나 샤워 중에도 이용할 수 있다. 한 번의 충전으로 연속 10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충전 크래들로 재충전시 최대 40시간을 이용할 수 있다. Qi 무선, C타입 유선 등 최신 충전 방식을 적용하는 등 무선이어폰의 사용성을 고려한 핵심 기능에 집중하여 완성도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전작에 비해 얇아진 이어버드 디자인을 구현하여 착용감을 개선했고 귀 모양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스카이 감성을 담은 나이트 블랙, 모닝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동시에 출시돼 이용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0명에게 25% 할인된 4만4900원에 판매한다.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 19일부터 11번가를 비롯해 G마켓, 옥션,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쿠팡, 1300k, 29cm, 네이버 스토어팜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종일 착한텔레콤 대표는 “국내외 많은 브랜드가 경쟁하는 무선이어폰 시장 공략을 위해 노이즈캔슬링 및 IP67 방수방진 등의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스카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을 앞세우는 중국 브랜드에 대항하여, 차별화된 프리미엄 성능과 안정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