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인단기, ‘2020 EBS 공인중개사 슬기로운 판례정복’ 출간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공인단기, ‘2020 EBS 공인중개사 슬기로운 판례정복’ 출간
  • 김용호 기자
  • 승인 2020.05.1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인단기’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을 위해 EBS와 제휴한 ‘공인중개사 슬기로운 판례정복’ 교재를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슬기로운 판례정복’ 교재는 민법판례집으로,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과목에서 판례가 차지하는 비중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며 판례 학습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최신 및 중요 판례만을 엄선해 판례 학습에 대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했다.

기출 판례 및 출제 가능성이 높은 판례를 정밀하게 분석·선별해 판례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했고, 판례의 핵심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판례 제목 제시로 내용 정리를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판례와 연계해 학습할 수 있도록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조문을 함께 실었고, 빈출 및 중요 판례는 ‘기출 체크’로 구성해 각 파트별로 학습한 내용을 바로 문제에 적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2020 EBS 공인중개사 슬기로운 판례정복’은 온라인 서점 예스24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공인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단기 관계자는 "공인단기는 EBS와 제휴를 통해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을 도와주는 엄선된 콘텐츠에 가격은 낮춘 가성비 높은 교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