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25]
GS25가 우유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GS25]

[이누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GS25가 펭수와 협업해 인기를 끌고 있는 '유어스)펭럽유' 신제품 달고나맛 우유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GS25가 올해 4월 가공우유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본 결과 유어스)펭럽유 시리즈 2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흰우유와 초코·딸기우유를 판매중이다. 

이같은 유어스)펭럽유 인기비결은 편의점 스테디셀러인 가공우유도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추세에 따라 포만감을 줄 수 있는 300ml 용량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GS25는 분석했다. 또 EBS '자이언트 펭TV'와 정식 라이선스계약 체결 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점도 반응이 좋다. 

4탄인 유어스)펭럽유달고나우유300ml는 매일유업과 협업해 이달 27일에 출시한다. 진한 캐러멜 시럽을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쌉쌀한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500원이다. 

카페나 전문점을 통해 맛볼 수 있었던 홈메이드스타일 우유도 선보인다. 20일 유어스)리얼망고우유235ml, 유어스)리얼딸기우유235ml를 출시한다. 딸기와 망고 과육 원물이 약 10% 첨가돼 있어 씹을수록 실제 과일 풍미와 식감을 입안 가득 전한다. 가격은 1600원.

김영화 GS리테일 유제품 MD는 “트렌디한 프리미엄 과일우유와 달고나맛 우유로 GS25에서 든든하고 간편하게 우유를 즐기는 고객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