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두카티코리아는 지난 17일 개최된 '2020 코리아 로드레이싱 챔피언십(이하 KRRC)'에서 송규한 선수가 두카티 파니갈레 V4 R로 KSB1000 종목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KRRC는 국제모터사이클연맹(FIM)에 가입된 국내 유일의 모터사이클 스포츠 연맹인 대한모터사이클연맹(KMF)의 공인 대회로, 국내 최고 수준의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출전하는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로드레이스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송규한 선수가 우승을 거둔 KSB 1000은 750cc 이상 1000cc 미만 배기량 모터사이클이 출전하는 KRRC에서 최상위 종목으로, 가장 빠르고 긴장감이 맴도는 클래스로 평가되고 있다.

송규한 선수. [사진=두카티코리아]

두카티 파니갈레 V4 R은 ‘두카티 기술력의 집약체’라 불리는 슈퍼바이크로, 그간 MotoGP, WSBK 등 국제 경기에서 발군의 성적을 거둔 레이스 머신을 양산화한 결과물이다. 특히, WSBK에서 지난 시즌 스타트부터 6연승을 거두며 주목을 받았다.

한편, KRRC 2라운드는 오는 6월 14일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송규한 선수와 파니갈레 V4 R이 출전하는 모든 경기는 두카티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