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유튜브 채널 콘텐츠 강화로 Z세대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교촌tv는 교촌에프앤비에서 공식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기업 및 매장 정보, 브랜드 소식, 숨겨진 팁, 고객 궁금증 해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교촌tv에서는 유튜브 캐릭터인 The K가 교촌에 대해 알아가는 ‘The K도전기’, 교촌 먹방·제품 활용법을 소개하는‘KSMR(교촌에이에스엠알)’, 교촌 제품에 대한 소비자 오해 해소를 위한 ‘교촌이 알고싶다’ 등 풍성한 콘텐츠와 브랜드 소식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특히 ‘교촌이 알고싶다’ 콘텐츠는 실제 교촌 본사·가맹점 직원이 직접 나서 소비자 궁금증을 해소하는 코너로 구독자 반응이 뜨겁다. 

쿠폰 사용팁, 치킨 중량, 원부자재 특징 등 그동안 소비자들이 교촌치킨에 가졌던 궁금증과 잘못된 정보로 인한 오해들을 직원들의 현실감 있는 이야기로 해소한다.

실제로 “역시 오피셜이 답이다 오피셜로 들으니 좋아요!” “관계자 분이 차분하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이해가 너무 잘됐습니다!!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 감사해요!!!”와 같은 긍정적인 댓글 반응을 얻고 있다.

교촌 관계자는 “교촌치킨 제품 소개와 제품 관련 팁을 전하고 고객분들이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는 재미있고 진솔한 콘텐츠들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