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랩]
[사진=시원스쿨랩]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오는 18일과 19일 저녁 8시에 유튜브(YouTube) 라이브 방송으로 강지완 강사의 오픽 특강과 제이크 강사의 토익스피킹 특강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각 시험의 전문 강사가 수험생이 알아야 할 오픽과 토스의 기본적인 사항부터 고득점 달성을 위한 노하우를 전하고,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남기는 댓글을 읽고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오픽(OPIc) 특강은 시험의 국내 도입을 담당하고, 시험 주관사 멀티캠퍼스의 초대 어학연구소장을 역임한 강지완 강사가 강사를 맡아 진행한다. 강 강사는 오픽 부문 베스트셀러인 ‘시원스쿨 빅오픽 OPIc’ 저자이기도 하다. 강의에서는 인터뷰의 내용을 결정하는 ‘사전 설문조사(Background Survey)’와 ‘자가평가(Self-Assessment)’ 선택 전략, 어떤 문제가 나와도 사용 가능한 만능 답변 등을 알려준다.

해당 방송은 18일 오후 8시에 유튜브 시원스쿨랩(LAB)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재생된다.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돌발문제 대처 연습과 롤플레잉 훈련이 예고됐다.

같은 채널에서 19일 오후 8시에 시작되는 토익스피킹 라이브 특강에서는 제이크 강사가 효율적인 노트테이킹 요령과 시험 규정 변경사항, 그리고 5월 시험 예상 문제 풀이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제이크 강사는 토익스피킹 부문 베스트셀러인 ‘28시간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저자이자, 현재 유튜브의 토익스피킹 콘텐츠 채널 중 구독자 수 1위를 기록 중이다.

시원스쿨랩은 라이브 특강 기념으로 문자메시지 알림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선착순 30명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생방송 중에는 시원스쿨랩 패키지 인강 10% 할인쿠폰 번호를 공개하고, 참여가 활발한 3명을 추첨해 각 강사의 ‘프리패스’ 수강권을 증정한다.

시원스쿨랩(LAB) 관계자는 “라이브 특강은 직접 질문을 남기고 실시간으로 전문 강사의 답변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라며,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강사의 꿀팁도 들어 예정된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