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 SNS 이벤트 [사진=횡성축협]
더킹 SNS 이벤트 [사진=횡성축협]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연 기자] 횡성축협은 김은숙 작가의 SBS 금토 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 제작 협찬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횡성축협한우는 대한민국 최초 국가명품인증을 받으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한우로 인정받고 있다.

‘더킹’ 역시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상속자들 등 히트작 제조기라고 불리는 김 작가의 작품으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방영 예정이다.

이에 홍콩 등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는 횡성축협한우의 해외 시장에 대한 인기 상승도 기대된다.

횡성축협은 더킹이 방영되는 동안 ‘내가 홍보킹’이라는 SNS 이벤트를 진행해 30명에게 횡성축협한우 선물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각종 SNS와 카페, 커뮤니티 등에 ‘더킹’과 ‘횡성축협한우’가 관련된 게시물을 올리고 그 내용을 횡성축협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된다.

횡성축협은 ‘더킹’ 제작 협찬에 맞춰 신메뉴 출시 등 다양한 행사도 선보일 계획이다.

엄경익 횡성축협 조합장은 “한류 드라마 주역인 김은숙 작가 작품에 협찬을 하게 돼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며 “더킹과 횡성축협한우 모두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