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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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우리은행은 고객 중심의 의사결정과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고객 패널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를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팬 리포터’는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고객 불편사항, 제도개선 필요사항 발굴을 통해 다양한 제안 활동을 수행하는 우리은행과 고객 간 새로운 소통창구다.

이번 1기 고객패널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우리은행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 있는 수도권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우리 팬 리포터’는 올해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에 참여해 우리은행 상품, 서비스, 금융정책 등에 대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우리 팬 리포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이 우수한 리포터에게는 인센티브가 제공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 새소식 또는 우리WON뱅킹 앱 → 새소식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 2월 은행장 직속의 금융소비자보호그룹을 신설하고,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Chief Consumer Officer)를 그룹장으로 선임해 금융소비자보호 조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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