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연구소,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
상태바
청소연구소,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5.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주)생활연구소는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하고 이를 기념해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청소연구소는 이달 말까지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 이용자 중 카카오페이 결제를 선택하는 고객 모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6월 중엔 iOS 이용자 대상으로 동일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앱 결제 시 ‘KAKAOPAY2020’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청소연구소는 공간 규모에 따라 최저 4만원대, 쿠폰 이용 시 3만원대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청소연구소는 기존 가사 도우미 중개 서비스를 IT플랫폼으로 옮겨와 고객과 청소 매니저가 모바일 앱을 통해 검색, 예약, 관리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앱을 통해 기본적인 서비스 예약은 물론 세탁, 창틀 및 베란다 등 특별 관리가 필요한 공간의 선택이 가능하며 수요에 맞추어 청소매니저를 추천 연결 받는 것이 특징이다.

연현주 생활연구소 대표는 “고객 서비스에 있어 IT플랫폼에서 누릴 수 있는 편의를 극대화해 나아갈 것”이라며 “올해엔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해 지속적으로 가장 양질의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